오버워치/뉴스

[속보] 오버워치2, 스타디움 미러 매치 제한 해제…자유로운 영웅 선택 가능 more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8. 29.

 

오버워치 디렉터 아론 켈러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타디움 모드의 영웅 미러 매치(동일 영웅 중복 선택) 제한을 해제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플레이어는 상대 팀이 이미 선택한 영웅이라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아론 켈러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타디움 드래프트에서 적용되던 영웅 중복 선택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이제 상대 팀이 고른 영웅이라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시도해 주시고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버워치 팀은 항상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이어 그는 새로운 시도와 혁신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오버워치에 새로운 재미와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스타디움과 같은 새로운 모드를 선보이기도 하지만, 모든 것이 항상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혁신을 멈추지는 않을 것이며,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최대한 빠르게 보완하고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스타디움 경쟁전은 더욱 자유로운 전략 구성이 가능해졌으며,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한 ‘빠른 대응’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오버워치 2 중국 로드맵에는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했습니다.

메시지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네온 펄스 워밍 업, 시즌 중반 출시 예정, 계속 지켜봐 주세요” 

 


판다를 처치하면 우양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중국 한정 프로모션을 9월 27일부터 진행합니다.

 


18시즌 상점을 통해 출시될 키리코 웨딩 전설 스킨 (역대급 스킨일듯?)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