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CR Moon 감독, LIP 휴식 배경 직접 설명… “누적된 압박으로 휴식, 우진의 도전 함께한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8. 25.

 

OWCS Korea Stage 3 2주 차까지 휴식을 갖는 것으로 알려진 Crazy Raccoon(이하 CR)LIP 선수에 대해, Moon 감독이 소셜미디어 X를 통해 배경을 직접 설명했다.

 

Moon 감독은 “LIP 선수는 Stage 2 동안 누적된 압박감과 미래에 대한 고민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 EWC까지 마무리한 뒤 충분한 휴식을 갖기로 약속했다”며 휴식 결정의 이유를 밝혔다.

 

 

CR LIP, OWCS Stage 3 2주 차까지 휴식… 팬 미팅 일정 일부 조정

Crazy Raccoon(이하 CR) 소속 DPS 선수 LIP이 개인 사정 및 번아웃 방지를 위해 OWCS Korea Stage 3 2주 차까지 휴식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는 팬 미팅에도 불참할 예정이다. 팀은 공지

playarena.kr

 

이어 그는 새롭게 합류한 우진 선수(SP1NT 영입 관련)와의 인연도 언급했다. Moon 감독은 “우진 선수가 FA로 나왔을 때 바로 합류가 아닌 단기 계약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다른 팀의 기회까지 포기하면서 라쿤에서 꼭 도전하고 싶다고 했다”며 “그 마음에 함께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지금은 부족해 보일 수 있더라도, 도전을 선택한 우진 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옆에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선수와 팀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Moon 감독은 “팬들의 응원은 언제나 선수들에게 가장 큰 힘이 된다. 경기장과 온라인에서 보내주시는 응원이 우진 선수와 라쿤에 큰 버팀목이 될 것”이라며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