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TADIUM SHOWDOWN] 일본 대표팀, 오버워치 2 아시아 쇼다운 첫 경기서 중국 꺾고 기선 제압… FiNN “당연한 결과”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6. 26.

 

OVERWATCH2 STADIUM ASIA STREAMER SHOWDOWN
MATCH 1. TEAM JPN 4-1 TEAM CHN

 

2025년 6월 26일, 서울 WDG 스튜디오에서 열린 오버워치2 스타디움 아시아 스타디움 스트리머 쇼다운의 첫 경기에서 일본 대표팀이 중국 대표팀을 4대1로 제압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경기의 POTM은 키리코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FiNN이 선정됐다.

 

경기 직후 인터뷰에 나선 FiNN은 “당연한 결과라서 아무 생각이 없다”고 말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FiNN은 스타디움 모드 경험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고난이도 분신 활용정확한 이동기 운용으로 ‘유사 트레이서급 키리코’라는 찬사를 받았다.

 

그는 “어제 처음으로 스타디움을 해봤다”며, “준빈이와 동학이가 알려준 유튜브 빌드 덕분에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서 “꿀팁은 유튜브에 다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며 특유의 솔직한 입담을 전했다.

 

팀원들에 대한 평가도 이어졌다. FiNN은 “Nico와 ta1yo는 예상대로 잘했고, YamatoN의 루시우가 인상 깊었다”며, “Rion이 잘 버텨준 덕분에 제가 더 많이 킬을 낼 수 있었다”고 팀워크를 강조했다.

 

한편, 일본 팀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국적을 바꾸겠다는 팬의 사연에 대해 그는 “이번엔 일본 대표로 나왔으니 일본 승리를 위해 집중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다음 경기 상대인 한국 팀에 대한 각오를 묻자, FiNN은 단호하게 “일본 대표니까 조심하세요”라며 경고를 남겼다.

 

오버워치 2 스타디움 아시아 쇼다운은 3개국 인기 스트리머들이 참가해 리그전과 플레이오프를 치르는 특별 이벤트로, 트위치 및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생중계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