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토),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1 DAY 2 경기에서 CRAZY RACCOON이 VEC SEONGNAM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 완승을 거두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과시했다.
이날 POTM은 전날에 이어 또다시 LIP 선수가 선정되며, CRAZY RACCOON은 개막 주간 모든 경기에서 POTM을 독식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LIP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오늘 대회 전에도 ZETA DIVISION을 상대로 1점을 따낸 팀이었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는 팀이라고 내부적으로 공유하며 임했다”고 전했다.
VEC SEONGNAM의 강점 중 하나였던 서킷 로얄에서도 CRAZY RACCOON은 흔들림 없는 운영으로 압도적인 실력을 보였다. 특히 이날 LIP은 다시 한 번 솜브라를 꺼내들며 맵 장악력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쳤다. 최근 경쟁전에서 솜브라가 과도한 밴 대상이 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아직 사기 챔피언은 아니라고 본다”며 “사람들이 까다로워해서 밴하는 것 같다”고 소신 발언을 했다.
팬들의 뜨거운 지지에 대해 LIP은 “최근 패치와 신규 영웅 등장으로 메타가 뒤죽박죽이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경기에서 완벽한 모습 약속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CRAZY RACCOON을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사우디행 티켓은 확보했지만 방심하지 않고 이번 스테이지 우승까지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