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정보

스타디움 파라 '발사 벡터' 빌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8. 30.

 

빌드명: 발사 벡터 빌드 (Homey rockets go boom)

빌드 날짜: 2025.08.27 UPDATE

빌드 코드:

빌드 제작자: blessedbae#0

유리한 상대: 파라, 메르시

불리한 상대: 겐지, 윈스턴, 자리야

빌드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파라 원챔으로 약 900시간 정도 플레이했습니다.

 

스타디움에서 파라를 플레이할 수 있어서 매우 기대가 컸고, 저는 [발사 벡터] 빌드를 여러 방식으로 실험해왔습니다. 이 빌드는 E 스킬을 활용해 적을 밀쳐내면서 로켓으로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충격탄] 적중시키는 능력에 달려 있으며, 유도되는 미니 로켓을 이용해 모든 적을 처치하는 데 도움을 받는 방식입니다.

 

요약 : 날아다니면서 E를 맞추고, 딜 넣고, 죽지 마세요.

이 빌드는 메르시 없이도 충분히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시야각을 철저히 이용해야 하고, 또한 스카이박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라 '발사 벡터' 빌드

※ 아이템 기호설명 : W(무기), A(기술),S(생존)

 

1라운드

빌드설명:

첫 라운드는 보통 기본적인 기술위력 세팅으로 갑니다. 목표는 단순히 파밍하면서 충분한 돈을 모으고, 죽지 않으며 상대 팀의 구성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저는 [발사 벡터]를 선택하는데, 이게 빌드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대가 특히 기동성이 높은 팀이라면 [회피 기동]을 가도 됩니다.

 


2라운드


3라운드

 

빌드설명:

이 라운드에서는 [회피 기동] 또는 [추가 충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율을 얼마나 낼 수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느 것도 선택하지 않았다면, 5 라운드에서 반드시 가져가세요.

 

이 시점쯤 되면 핵심 딜링 세팅은 갖춰져 있을 것이고, [헬릭스 억제기]의 둔화 효과는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만약 하늘에서 자꾸 격추당한다면, 단순히 플레이를 개선하거나 상황에 맞춰 방어 옵션을 선택하세요. 피해가 어디서 오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스카이라인 나노머신]도 좋은데, 특히 [추가 충전]을 갖춘 경우 수직으로 쳐서 추가 피해를 있기 때문입니다.

 


4라운드


5라운드

 

빌드설명:

목표는 쿨타임 감소와 더 많은 기술위력을 쌓는 것입니다. 만약 적들이 계속 하늘에서 당신을 쏴내린다면 생존 관련 옵션을 챙기세요.


6라운드


7라운드

 

빌드설명:

이 라운드에서는 [순환 일제 사격]이나 [융단 폭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해본 대부분의 게임은 여기까지 가지 못했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