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3 WEEK 1 DAY 1] T1, MIR에 3대 0 완승… ZEST “편하게, 재미있게 게임했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8. 29.

OWCS KOREA 2025 STAGE 3 ROUND ROBIN  WEEK 1 DAY 1
T1 3-0 MIR | POTM : ZEST

 

2025년 8월 29일(금) 열린 OWCS KOREA 2025 스테이지 3 라운드 로빈 1주 차 1일차 경기에서 T1이 MIR GAMING(이하 MIR)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 0 완승을 거두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트레이서와 솔저로 맹활약한 ZEST가 선정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ZEST는 “오늘 경기가 조금 쉽게 흘러간 것 같다. 편하게, 그래서 재미있게 게임했다”며 승리 소감을 전했다.

 

특히 뉴 퀸스트리트 맵에서 선보인 솔저–트레이서 조합에 대해 “뉴 퀸스트리트가 솔저를 쓰기에 괜찮아서 시도해봤다”고 설명했다.

 

또한 글로벌 대회 이후 T1의 변화에 대해서는 “대회가 끝나고 다 같이 휴식을 취한 뒤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팀이 다시 모여 준비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ZEST는 “오랜만에 첫 경기를 했는데 직접 보러 와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계속 이겨 나가겠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