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 2, ‘영웅 연마 모드’ 19시즌부터 영구 삭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8. 22.

 

블리자드가 오는 19시즌부터 오버워치 2의 싱글플레이 모드인 영웅 연마(Hero Mastery)를 공식적으로 종료한다. 이에 따라 모든 기존 코스가 게임에서 완전히 사라질 예정이다.

 

영웅 연마 모드는 지난 2023년 9월, 6시즌 중반 업데이트와 함께 처음 도입된 콘텐츠다. 이후 2년여 동안 10여 명이 넘는 영웅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애물 코스가 추가돼 왔지만, 19시즌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오는 10월 말~11월 초를 기점으로 더 이상 이용할 수 없게 된다.

 

현재 18시즌 동안은 기존처럼 영웅 숙련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그동안의 누적 도전 과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19시즌 시작 전까지 마스터리 I마스터리 III 단계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오버워치 2 특급 전리품 상자와 전용 플레이어 칭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 매니저 케이디는 최근 포럼 공지를 통해 “영웅 연마 모드가 기대만큼 인기를 끌지 못했다”며 “스타디움, 경쟁전, 빠른 대전과 같은 주요 모드에 집중하기 위해 해당 모드를 정리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버워치 2는 18시즌부터 신규 지원가 영웅 우양과 ‘화물 경주’ 경기 방식, 그리고 영웅 성장 시스템 2.0을 추가한다. 또한, ‘페르소나 5’와의 협업 이벤트도 공식 예고돼 조커를 포함한 콜라보 전용 스킨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