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이벤트

오버워치 2 시즌 17, ‘파워 업 이벤트’ 예고… 전설 스킨 100% 지급 (6.25~7.1)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6. 18.

 

오버워치 2가 17시즌의 시작을 기념해 ‘파워 업 이벤트’를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단 1주일간 한정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특별한 조건 없이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전설 스킨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어,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른 대전, 경쟁전, 스타디움 모드에서 총 17경기만 완료하면 된다. 보상으로는 특급 전리품 상자 4개가 제공되며, 특히 마지막 상자를 열기 전까지는 전설 스킨 하나가 무조건 포함돼 있어 실질적인 확정 보상을 제공하는 셈이다.

 

이벤트 진행은 주요 PvP 모드인 빠른 대전, 경쟁전, 스타디움에서만 적용되며, 사용자 지정 게임, 인공지능 연습, 영웅 연마 모드에서는 참여 불가능하다.

 

블리자드는 “파워 업 이벤트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보상형 이벤트”라며, “시즌을 강하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 종료 이후에는 재참여가 불가능하며, 이후 보상도 지급되지 않는다. 블리자드는 “기회는 단 한 번,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

 

 

오버워치 2 17시즌, ‘파워 업’ 트레일러 공개… 신화 D.Va·전장 투표 기능 첫 도입 (17시즌 종합)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의 새로운 시즌인 17시즌 : 파워 업(Powered Up)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주요 콘텐츠를 예고했다. 시즌은 오는 6월 25일 정식 출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신규 플래시포인트 전장

overwatch-kor.tistory.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