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3 DAY 3] T1, VEC 성남에 3:0 완승… PROUD “다음도 전승 목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5. 25.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3 DAY 3

MATCH 1. VEC SUNGNAM 0-3 T1 | POTM : PROUD

 

2025년 5월 25일(일),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3 DAY 3 경기에서 T1VEC SUNGNAM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전승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의 POTM은 에코와 프레야로 맹활약한 딜러 PROUD가 선정됐다.

 

PROUD는 인터뷰에서 “세트를 하나도 안 주고 이기자고 했는데, 목표대로 3:0으로 승리해서 다행이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다음 주 경기 역시 모두 3:0으로 이기는 것이 목표”라고 밝혀 팀의 상승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최근 팀합이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평가에 대해서는 “서로 얘기하는 시간이 많아졌고, 서로의 스타일을 이해하면서 잘 맞아가는 중”이라고 팀워크 상승의 배경을 설명했다.

 

‘스크림의 PROUD’라는 별명에 대해서는 “정작 스크림을 본 사람은 없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고, “스크림 때가 대회 때보다 조금 더 잘하는 건 사실”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개인적으로 꼭 이기고 싶은 팀으로는 “TEAM FALCONS와 AGG를 꼽고 싶다”며 “FALCONS와의 경기는 아쉬움이 남고, AGG는 시즌 내내 이기지 못했기에 다음에는 꼭 이기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PROUD는 “많은 응원 감사드리고, 남은 경기에서도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