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2 DAY 3] T1, CRAZY RACCOON에 3:1 승… DONGHAK “힘대힘으로 붙어 이겼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5. 18.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2 DAY 3

MATCH 2. T1 3-1 CRAZY RACCOON | POTM : DONGHAK

 

2025년 5월 18일(일) 진행된 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2 DAY 3 두 번째 경기에서 T1이 강호 CRAZY RACCOON을 상대로 3:1 완승을 거두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탱커 DONGHAK 선수가 차지했다.

 

1세트를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던 T1은 이후 흐름을 단단히 잡았다. 특히 마지막 4세트에서는 CRAZY RACCOON에게 단 1점도 허용하지 않으며 무실세트를 가져갔다. 이에 대해 DONGHAK은 “첫 세트가 힘들었지만 이후 잘 이겨서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전했다.

 

CRAZY RACCOON을 상대로의 전략에 대해 DONGHAK은 “조합을 바꾸자는 말이 많았지만, 제가 ‘그냥 힘대힘으로 붙자’고 했다”며 “맞조합으로 밀어붙여 이긴 경기였다”고 밝혔다.

 

특히 윈스턴 미러전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 DONGHAK은 팀원들의 활약도 함께 언급했다. “PROUD 선수에게 ‘프레야 믿는다’고 했는데 정말 잘해줘서 고맙다”며 동료를 치켜세웠다.

 

팬들의 응원에 대한 질문에는 유쾌한 답변도 이어졌다. 둠피스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에 대해 “조금만 더 참으셔야 할 것 같다”는 센스 있는 답변을 전했고, 끝으로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이겼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