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FALCONS가 OWCS 2025 아시아 스테이지 1 패자조 결승에서 ZETA DIVISION을 상대로 4-0 완승을 거두며 항저우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날 경기에서 멀티 딜러 활약을 펼친 STALK3R 선수가 POTM으로 선정되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STALK3R 선수는 "항저우에 가게 돼서 기쁘다"며 결승전까지 승리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전략보다 집중력! “ZETA DIVISION전은 따로 준비 안 했다”
TEAM FALCONS는 전날 CRAZY RACCOON에게 0-4로 패배하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다음 날 경기에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ZETA DIVISION을 상대로 한 별도의 전략 준비는 없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STALK3R 선수는 "어제 피드백은 CRAZY RACCOON전에 대한 대비만 했고, ZETA DIVISION은 따로 준비하지 않았다"고 밝혀, 오히려 기본 경기력만으로도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음을 시사했다.
STALK3R, 다양한 딜러 픽으로 활약… “오늘은 제대로 된 경기력 보여줬다”
이날 STALK3R 선수는 한조, 에코, 파라 등 다양한 픽을 활용하며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경기 분위기에 대해 “어제 CRAZY RACCOON전에서는 팀이 평소보다 말이 적었지만, 오늘은 평소처럼 소통하며 경기를 풀어나갔다”고 밝혔다.
또한, 마지막 맵인 지브롤터가 등장한 것에 대해 “설마 했는데 진짜 나올 줄은 몰랐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윈스턴 싸움이 벌어질 것은 충분히 예상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그랜드 파이널 앞둔 TEAM FALCONS, CRAZY RACCOON에게 복수 다짐
TEAM FALCONS는 이제 그랜드 파이널에서 전날 자신들을 4-0으로 완파했던 CRAZY RACCOON과 다시 맞붙는다. 이에 대해 STALK3R 선수는 "오늘도 4-3으로 승리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CRAZY RACCOON을 향해 “마지막에 이긴 사람이 승자”라는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결승전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팬들에게 남긴 약속… “결승에서 복수하고 승리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마지막으로 STALK3R 선수는 팬들에게 "결승에서 반드시 복수해서 승리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TEAM FALCONS가 ZETA DIVISION을 상대로 완벽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킨 가운데, 잠시후 그랜드 파이널에서 CRAZY RACCOON을 상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