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2 순위결정전 WEEK 5 DAY 1] ZETA, CR 꺾고 시드 결정전 기선 제압… BERNAR “우리가 잘하는 걸 하면 반드시 이긴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6. 13.

 

OWCS KOREA 2025 STAGE 2 SEEDING DECIDER WEEK 5 DAY 1

MATCH 2. CRAZY RACCOON 2-3 ZETA DIVISION | POTM : BERNAR

 

2025년 6월 13일, OWCS KOREA 2025 STAGE 2 시드 결정전(WEEK 5 DAY 1)의 두 번째 경기에서 ZETA DIVISIONCRAZY RACCOON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3대2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탱커 BERNAR 선수가 차지했다.

 

경기 초반 두 세트를 먼저 가져가며 흐름을 주도한 ZETA DIVISION은 CRAZY RACCOON의 거센 반격에 일시적으로 동점을 허용했지만, 마지막 세트에서 다시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리를 쟁취했다. 특히 BERNAR의 오리사 플레이는 단단한 수비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압박과 정확한 창 투척, 포지셔닝으로 경기 흐름을 바꾸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BERNAR는 인터뷰에서 “2점을 먼저 따내고도 동점을 허용해 불안했지만, 우리가 잘하는 걸 하면 다시 이길 수 있다는 마인드로 임했다”며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 팀이 잘하는 조합이라 믿고 준비한 전략을 실행한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약 2주간의 준비 기간에 대해 BERNAR는 “정규 시즌 막판 흐름이 좋지 않았고, 대회에서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도 있었다”며 “그런 부분을 반성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하자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새롭게 떠오른 조합 구성에 대해선 “사실 CRAZY RACCOON이 먼저 시도했던 조합이었고, 우리도 괜찮다고 판단해 연습해왔다”고 겸손한 자세를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BERNAR는 “시드 결정전의 시작을 잘 끊어서 다행이고, 플레이오프에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응원 많이 부탁드린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