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CS KOREA 2025 STAGE 2 ROUND ROBIN WEEK 3 DAY 1
MATCH 1. ONSIDE GAMING 1-3 OLD OCEAN | POTM : BECKY
2025년 5월 23일(금), OWCS KOREA 2025 스테이지 2 라운드로빈 3주차 1일차 경기에서 OLD OCEAN이 ONSIDE GAMING을 3대1로 꺾고 시즌 두 번째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트레이서로 활약한 BECKY 선수가 선정됐다.
BECKY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겨서 기분이 좋다. OLD OCEAN은 강팀이고, 3:1이라는 결과가 오히려 아쉽다”며 자신감 넘치는 소감을 밝혔다.
패배 이후 어떤 보완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는 “영웅 폭이 좁았고 팀 합도 부족했지만, 연습 후 영상 피드백과 개인 연습량 증가가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특히 트레이서로의 성장세에 대해 “이제 조금 감을 잡았다”며 겸손하게 답했다.
동료들에 대한 평가도 이어졌다. BECKY는 KIVIS 선수의 뛰어난 에임, GUR3UM의 중심 잡는 역할, 그리고 류재홍 선수의 달라진 태도와 실력에 대해 “너무 든든하고 존경한다. 사랑한다”고 전했다.
이날 착용한 유니폼에 대해서도 “바다를 모티브로 파란색 계열을 사용했고, 루나틱하이의 전설 류재홍 형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BECKY는 팬들에게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남은 경기 전승하겠다”며 힘찬 다짐을 남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