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2] POKER FACE, AN ELITE 완파… MISIN “그냥 경쟁전 수준”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4. 6.

 

2025년 4월 6일(일),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2 두 번째 경기에서 POKER FACE가 AN ELITE를 3대 0으로 제압, 무실세트 승리를 거두며 3경기에 안착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POKER FACE의 MISIN 선수가 차지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선보였다.

 

MISIN “오늘은 경쟁전 느낌… 다음 경기까지 쭉 이길 것 같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MISIN은 “오늘 경기는 솔직히 너무 쉬웠다”는 거침없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저번 OWCS에서 성적이 아쉬워 이번 SOOP컵에 더 집중했다”며, 휴식기 동안 팀원들과의 호흡을 다진 결과가 좋은 경기력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당근만 준 경기”… 팀워크와 플레이 모두 ‘완성형’

 

POKER FACE는 이날 완벽한 팀합과 개인 피지컬로 경기 내내 흐름을 놓치지 않았다. MISIN은 “평소엔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 주는데, 오늘은 당근만 줬다”며 경기 내내 팀 분위기가 좋았다고 전했다.

 

특히 키리코 운영과 쿠나이 명중률, 순간 판단이 돋보였다는 질문에 “오늘은 거의 경쟁전 하는 느낌이었다”고 여유를 드러냈다.

 

“ATTACK이 붙고 싶다 했죠? 재밌게 해드릴게요”

 

앞서 ALT TAB의 ATTACK 선수가 “POKER FACE와 붙고 싶다”는 발언을 한 데 대해 MISIN은 “솔직히 쉬울 것 같지만, 그래도 재밌게 해보겠다”고 받아치며 맞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을 향한 메시지

 

MISIN은 “저번 OWCS에서는 실망을 드렸지만, 이번 SOOP컵에서는 팬들이 기분 좋게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각오를 다졌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