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1] VEC, PNHB 꺾고 SOOP컵 스타트… SCARLETT "첫 우승 정말 좋아요"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4. 5.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본선 첫날, VEC가 PNHB를 3대 2로 꺾고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번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FT3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양 팀 모두 팽팽한 접전을 벌인 가운데 마지막 세트까지 이어지는 치열한 흐름을 보였다.

 

경기 후 선정된 POTM은 VEC의 SCARLETT 선수로, 날카로운 딜각과 과감한 플레이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SCARLETT, "첫 SOOP컵 이겨서 정말 좋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SCARLETT는 “첫 SOOP컵을 이겨서 정말 좋다”라며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번 경기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상대 팀의 원챔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준비된 밴 전략과 더불어, 시그마 밴을 유도해 준비해둔 D.Va 조합을 꺼낸 것이 주요 승부수였다는 점이다.

 

SCARLETT는 “준비한 대로 잘 흘러갔다”라며 경기 전반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팀원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우리 팀 정말 잘한다. 특히 WOOCHAN 선수가 잘한다”고 언급하며 팀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SCARLETT의 활약

 

이전 OWCS JAPAN 무대에서도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줬던 SCARLETT는 “VEC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다음 경기 상대팀으로는 “실력 있는 ONG와 맞붙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는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